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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매칭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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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FUN!!
고객이 없어서
쌤을 못 구하는 것이 아니라
쌤이 없기 때문에 고객이 없는 겁니다. !!
공유뷰티샵을 오픈하고
고객과 감성이 통하는 미용철학으로
컨셉 작품을 "헤얼플랫폼"에 등록하면
워라밸하는 공유샵 헤어마스터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미용과 헤어쌤이 시술하는
     헤어스타일의 차이점이 이탈 고객 ?
+ 고객이 만들고 싶은 컨셉-페이스 디자인은 ?
+ 미용사가 해주는 스타일은 거부하는 MZ세대 ?
+ 영상을 통한 디자인을 더 신뢰하는 고객 ?
+ 따라가는 미용과 앞서가는 미용의 차이점 ?
헤어작품이 많은 헤어쇼핑몰을 만드는 지혜
+ 백화점에는 너무 많은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 헤어작품이 많아야 소개고객이 행복합니다
+ 헤어작품을 나누면 즐기는 미용을 합니다.
+ 팀이 모여 작품을 공유하면 대박입니다
"Ai헤얼매칭앱" 시술 영상 터치모니터 설치
+ 연예인처럼 영상 화면으로 상담 시술하는 "Ai헤얼매칭앱" 인공지능 헤어 시술 시스템을 사용하면
예술적인 미용요금으로 모두가 행복합니다
On-Off "헤얼플랫폼" 제작과 SNS마케팅
+ 디렉터와 감성이 통하는 헤어마스터 소개
+ 샵 + 신규 고객 + 상권 분석 [FDA 분석팀]
+ 감각적인 미용 "Ai헤어멘토" System 교육
+ ‘오픈공유샵’ SNS 커뮤니티 웹 디자인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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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FUN!!
경대 임대 공유뷰티샵
모니터 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면
헤어FiM플랫폼은 대박 헤어샵 !!
고객이 즐기며 머리하러 가는 샵은
        헤어마스터가 좋아하고 일하고 싶은 샵
+ 고객이 가고 싶은 헤어샵
- 헤어작품 사진이 많은 샵입니다
- 고객 자신과 감성 소통이 잘되는 쌤이 있는 샵
+ 헤어마스터가 일하고 싶은 샵
- 쌤에 맞는 소개고객이 많고 고 부가 가치 샵
- 미용을 자유롭게 즐길수 있는 샵
원장님은 고객과 쌤을 위한 미용 철학을 정해서 플랫폼을 기획하고 미용사업을 하면 공유뷰티샵 디렉터로 미용사업가입니다
고객은 새로운 것에 끌리고 자신의 얼굴과 이미지가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항상 궁금하고 예민합니다.
그래서 모니터를 통해서 자신이 시술하는 모습은 보는 것은 즐기는 미용입니다.
+ 모니터 영상으로 시술과정을 SNS 생방송
- 고객이 즐기는 미용은 새로운 트렌드 컨셉
- 컨셉에 맞는 얼굴이미지를 디자인하기 위한 시술 어드바이스를 하기 전에 반드시 사진을 찍고
- 연예인처럼 사진영상을 갖고 상담과 시술을 디자인 게임처럼 하는 것을 시술 방송해야 합니다
- 그러면 시술하는 자체가 소개고객 마케팅이 됩니다
고객은 미용실에 관심이 많은 것이 아니라
    직접 시술하는 헤어쌤에게 관심이 더 많다
+ 고객이 선택하는 헤어사진이 바로 헤어쌤
+ 샵의 문제점은 신규고객이 아니죠 !
그리고 미용 매출도 아닙니다.
모든것의 키워드는 바로 헤어쌤입니다
소객고객에서 헤어쌤은 곧 헤어사진입니다
헤어쌤 헤어작품에 스토리를 넣으면 공유뷰티샵 미용철학이 됩니다
단골고객이 떠나는 이유를 알려주세요 !!
+ 고객이 헤어쌤 단골이 된 이유
- 헤어쌤과 고객의 감성이 통하는 디자인
- 미용요금이 적절해서
- 고객이 이용하기 좋은 샵의 위치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골고객이 떠났다면 그것은 반복된 같은 디자인에 따른 피로감과 불편함 때문입니다
특히 머리를 잘 할수록 이부분이 문제가 됩니다 헤어마스터는 Ai헤어매칭앱으로 단골고객의 디자인을 관리합니다
4차 미용사업을 위한 셰어샵 플랫폼
헤어마스터가 공유하고 싶은 셰어샵
미용을 즐기는 소개고객이 있는 셰어샵
영상으로 상담하는 모니터가 있는 셰어샵
Ai-FiM 인공지능 시술 솔루션이 있는 셰어샵
미용 철학으로 나눔.공유하는 셰어샵
나눔.공유로 찐 미용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
원장님의 미용철학을 설정하고 공유뷰티샵을 헤어샵 중심으로 감각적인 트렌드 문화를 만드는 플랫폼을 기획한다
+ 헤어핌플랫폼 팀 Community을 만들고 샵을 ‘공유뷰티샵’으로 바꿔 나눔.공유뷰티샵 사업을 한다
프리-셰어샵은 나눔과 공유로 평생 즐기면서 하는 뷰티플랫폼 미용사업이다.
프리-셰어플랫폼은 새로운 생태계를 먼저 만드는 팀이 모든 것을 갖는 4차 서비스업으로 미용문화가 핵심포인트이다
공유뷰티샵 나눔.공유 플랫폼
+ 새로운 미용문화가 있는 오픈 셰어샵
- 누구나 자유스럽게 사용하는 셰어샵
- 멤버에게 언제나 개방된 셰어샵
- 영상으로 미용문화를 즐기는 셰어샵
- 인공지능 디자인 ‘AI-FiM헤어매칭앱’ 으로 고객과 쌤이 함께 즐기는 프리-셰어샵
헤어핌플랫폼 ♤ 스터디 커리큘럼 ♤
9-0-1 샵(쌤) 미용철학과 컨셉
샵 미용철학 * 철학과 컨셉이 있어야 즐기는 미용
* 생활미용과 패션미용의 차이점
* 머리만 하는 미용실은 작업대가 많다
* SNS 고객이 선택하는 헤어쌤 조건?
* 고객이 생각하는 미용의 개념?
샵 컨셉 * 헤어 페이스 이미지 매칭
- 고객에게 해줄 수있는 디자인 가치
- 컨셉은 샵에서 VIP 고객을 선택하는것
트렌드 헤어 * 트렌드 발표는 명품의 조건
- 미용은 계절 패션 트렌드
- 고객에게 자존감을 준다.
- 트렌드 모델은 가성비 최고의 명품
9-2-1 샘(샵) 헤어멘토
헤어멘토 * 성공조건에서 가장 빠른 지름길
* 전문 분야별 멘토가 많을 수록 대박
* 대기업도 컨설팅 전문회사 조언
9-3-1 헤어샵 SNS 마케팅
SNS 마케팅 * SNS 상위노출 노하우
* 네이버 플레이스, 블로그, 홈페이지
- 인터넷 발전으로 마케팅이 변함
* 유튜브, 인스타, 카톡
- 새로운 양방향 소통 마케팅 초보 단계
* 샵이 제공하는 미용정보
- 샵 소개
- 미용요금
- 사용제품
- 쌤 소개
9-4-1 헤어핌플렛폼 Face Image Making
헤어핌플랫폼 * 샵 전용 하나뿐인 SNS 헤어앱
* 샵 미용철학과 컨셉 소개
- 샵이 원하는 고객을 찾기 위한 방법
* 컨셉미용철학과 맞는 고객과 소통
* 컨셉 헤어트렌드 발표
- 트렌드 작품과 공감하면 소개고객
- 고객이 즐기는 컨셉 트렌드 제공
9-4-2 헤어핌플렛폼 앱
헤어핌플랫폼 * ON라인에 전용 헤어샵 오픈
* 샵 전용 헤어작품집 앱
* 샵 전용 헤어쇼핑몰 앱
* 샵 전용 헤어트렌드 발표 앱
* 샵과 고객의 양방향 소통 앱
* MZ세대 앱이 없으면 샵도 없다
* 고객을 작품 모델로 이미지 주체성
2-1-2. 신규 소개고객 분석
매칭포인트 분석 * 방문 과정 분석
- 매력 시선 포인트 검색
3-1-1. 시술 전 4D 얼굴 사진 촬영
시술전 사진 촬영 * 정면 빗면 옆면 뒷면 4장이 기본
- 앞면 머리
- 빗면 머리
- 옆면 머리
- 뒷면 머리
6-2-2. 얼굴과 얼굴형
얼굴 크기 얼굴 크기의 기준은 코의 크기
얼 굴 얼굴 윤곽선은 머리카락이 만든다
이마 모양 이마 모양은 혼자만의 디자인 세계
턱선 모양 입체로 보는 옆 디자인이 진짜 미인
6-2-6. 4D 커트
4D커트 도면 고객에게 전문가로 상담 4D커트 도면
얼머리 4D커트 얼굴이 작아 보이게 입체 상담 후 커트
실루엣 4D커트 얼굴과 비례를 보면서 실루엣 4D커트
볼륨 4D커트 볼륨 위치로 이미지 디자인 4D커트
패션 4D커트 - 전체적인 헤어 라인을 4D커트
- 모근 방향 디자인 라인 4D커트
8-1-2. 컨셉 얼굴이미지 설정
기본 사진 촬영 * 일반 사진과 헤어사진이 다른점
* 사진편집 필요 없는 사진 촬영 방법
- 컨셉에 맞는 이미지 연출
- 촬영 순간 눈빛과 컨셉
- 가로와 세로 헤어사진 차이점
- 배경유무에 따른 헤어사진
- 스마트폰 거리 별 사진 촬영
- 스마트 폰 위치 상하 별 사진 촬영
- 핸드폰 사각형 사진과 공간 비율
- 마케팅 사진 촬영 노하우
컨셉 이미지 연출 - 정면 얼굴 사진 촬영
- 빗면 7:3 얼굴 사진 촬영
- 옆면 얼굴 사진 촬영
- 뒷면 얼굴 사진 촬영
8-4-1. 헤어 작품 컨셉 스토리 작성
컨셉 커트 설명 * 컨셉 작품 스토리
* 고객이 알고 싶은 디자인 설명 등록
- 컨셉 / 얼굴 / 시선 / 시술 전 후 등
* Ai작품 설명 솔루션
- 얼굴이미지 컨셉 작품 설명
- 945가지 얼굴 형 분석 설명
- 커트 시술 과정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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