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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FUN!!
✂
고객이 없어서
쌤을 못 구하는 것이 아니라
쌤이 없기 때문에 고객이 없는 겁니다. !!
✂
공유뷰티샵을 오픈하고
고객과 감성이 통하는 미용철학으로
컨셉 작품을 "헤얼플랫폼"에 등록하면
워라밸하는 공유샵 헤어마스터입니다.
✂
고객이 원하는 미용과 헤어쌤이 시술하는
헤어스타일의 차이점이 이탈 고객 ?
+ 고객이 만들고 싶은 컨셉-페이스 디자인은 ?
+ 미용사가 해주는 스타일은 거부하는 MZ세대 ?
+ 영상을 통한 디자인을 더 신뢰하는 고객 ?
+ 따라가는 미용과 앞서가는 미용의 차이점 ?
♡
헤어작품이 많은 헤어쇼핑몰을 만드는 지혜
+ 백화점에는 너무 많은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 헤어작품이 많아야 소개고객이 행복합니다
+ 헤어작품을 나누면 즐기는 미용을 합니다.
+ 팀이 모여 작품을 공유하면 대박입니다
♤
"Ai헤얼매칭앱" 시술 영상 터치모니터 설치
+
연예인처럼 영상 화면으로 상담 시술하는 "Ai헤얼매칭앱" 인공지능 헤어 시술 시스템을 사용하면
예술적인 미용요금으로 모두가 행복합니다
♡
On-Off "헤얼플랫폼" 제작과 SNS마케팅
+ 디렉터와 감성이 통하는 헤어마스터 소개
+ 샵 + 신규 고객 + 상권 분석 [FDA 분석팀]
+ 감각적인 미용 "Ai헤어멘토" System 교육
+ ‘오픈공유샵’ SNS 커뮤니티 웹 디자인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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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FUN!!
경대 임대 공유뷰티샵
모니터 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면
헤어FiM플랫폼은 대박 헤어샵 !!
♡
고객이 즐기며 머리하러 가는 샵은
헤어마스터가 좋아하고 일하고 싶은 샵
+
고객이 가고 싶은 헤어샵
-
헤어작품 사진이 많은 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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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자신과 감성 소통이 잘되는 쌤이 있는 샵
+
헤어마스터가 일하고 싶은 샵
-
쌤에 맞는 소개고객이 많고 고 부가 가치 샵
-
미용을 자유롭게 즐길수 있는 샵
원장님은 고객과 쌤을 위한 미용 철학을 정해서 플랫폼을 기획하고 미용사업을 하면 공유뷰티샵 디렉터로 미용사업가입니다
♤
고객은 새로운 것에 끌리고 자신의 얼굴과 이미지가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항상 궁금하고 예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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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모니터를 통해서 자신이 시술하는 모습은 보는 것은 즐기는 미용입니다.
+
모니터 영상으로 시술과정을 SNS 생방송
-
고객이 즐기는 미용은 새로운 트렌드 컨셉
-
컨셉에 맞는 얼굴이미지를 디자인하기 위한 시술 어드바이스를 하기 전에 반드시 사진을 찍고
-
연예인처럼 사진영상을 갖고 상담과 시술을 디자인 게임처럼 하는 것을 시술 방송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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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시술하는 자체가 소개고객 마케팅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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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미용실에 관심이 많은 것이 아니라
직접 시술하는 헤어쌤에게 관심이 더 많다
+
고객이 선택하는 헤어사진이 바로 헤어쌤
+
샵의 문제점은 신규고객이 아니죠 !
그리고 미용 매출도 아닙니다.
모든것의 키워드는 바로 헤어쌤입니다
소객고객에서 헤어쌤은 곧 헤어사진입니다
헤어쌤 헤어작품에 스토리를 넣으면 공유뷰티샵 미용철학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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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골고객이 떠나는 이유를 알려주세요 !!
+
고객이 헤어쌤 단골이 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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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쌤과 고객의 감성이 통하는 디자인
-
미용요금이 적절해서
-
고객이 이용하기 좋은 샵의 위치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골고객이 떠났다면 그것은 반복된 같은 디자인에 따른 피로감과 불편함 때문입니다
특히 머리를 잘 할수록 이부분이 문제가 됩니다 헤어마스터는 Ai헤어매칭앱으로 단골고객의 디자인을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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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미용사업을 위한 셰어샵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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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마스터가 공유하고 싶은 셰어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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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을 즐기는 소개고객이 있는 셰어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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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으로 상담하는 모니터가 있는 셰어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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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FiM 인공지능 시술 솔루션이 있는 셰어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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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 철학으로 나눔.공유하는 셰어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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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공유로 찐 미용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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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장님의 미용철학을 설정하고 공유뷰티샵을 헤어샵 중심으로 감각적인 트렌드 문화를 만드는 플랫폼을 기획한다
+
헤어핌플랫폼 팀 Community을 만들고 샵을 ‘공유뷰티샵’으로 바꿔 나눔.공유뷰티샵 사업을 한다
✦
프리-셰어샵은 나눔과 공유로 평생 즐기면서 하는 뷰티플랫폼 미용사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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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셰어플랫폼은 새로운 생태계를 먼저 만드는 팀이 모든 것을 갖는 4차 서비스업으로 미용문화가 핵심포인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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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뷰티샵 나눔.공유 플랫폼
+
새로운 미용문화가 있는 오픈 셰어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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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자유스럽게 사용하는 셰어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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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에게 언제나 개방된 셰어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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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으로 미용문화를 즐기는 셰어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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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디자인 ‘AI-FiM헤어매칭앱’ 으로 고객과 쌤이 함께 즐기는 프리-셰어샵
헤어핌플랫폼
♤ 스터디 커리큘럼 ♤
9-0-1 샵(쌤) 미용철학과 컨셉
샵 미용철학
* 철학과 컨셉이 있어야 즐기는 미용
* 생활미용과 패션미용의 차이점
* 머리만 하는 미용실은 작업대가 많다
* SNS 고객이 선택하는 헤어쌤 조건?
* 고객이 생각하는 미용의 개념?
샵 컨셉
* 헤어 페이스 이미지 매칭
- 고객에게 해줄 수있는 디자인 가치
- 컨셉은 샵에서 VIP 고객을 선택하는것
트렌드 헤어
* 트렌드 발표는 명품의 조건
- 미용은 계절 패션 트렌드
- 고객에게 자존감을 준다.
- 트렌드 모델은 가성비 최고의 명품
9-2-1 샘(샵) 헤어멘토
헤어멘토
* 성공조건에서 가장 빠른 지름길
* 전문 분야별 멘토가 많을 수록 대박
* 대기업도 컨설팅 전문회사 조언
9-3-1 헤어샵 SNS 마케팅
SNS 마케팅
* SNS 상위노출 노하우
* 네이버 플레이스, 블로그, 홈페이지
- 인터넷 발전으로 마케팅이 변함
* 유튜브, 인스타, 카톡
- 새로운 양방향 소통 마케팅 초보 단계
* 샵이 제공하는 미용정보
- 샵 소개
- 미용요금
- 사용제품
- 쌤 소개
9-4-1
헤어핌플렛폼
Face Image Making
헤어핌플랫폼
* 샵 전용 하나뿐인 SNS 헤어앱
* 샵 미용철학과 컨셉 소개
- 샵이 원하는 고객을 찾기 위한 방법
* 컨셉미용철학과 맞는 고객과 소통
* 컨셉 헤어트렌드 발표
- 트렌드 작품과 공감하면 소개고객
- 고객이 즐기는 컨셉 트렌드 제공
9-4-2
헤어핌플렛폼 앱
헤어핌플랫폼
* ON라인에 전용 헤어샵 오픈
* 샵 전용 헤어작품집 앱
* 샵 전용 헤어쇼핑몰 앱
* 샵 전용 헤어트렌드 발표 앱
* 샵과 고객의 양방향 소통 앱
* MZ세대 앱이 없으면 샵도 없다
* 고객을 작품 모델로 이미지 주체성
2-1-2. 신규 소개고객 분석
매칭포인트 분석
* 방문 과정 분석
- 매력 시선 포인트 검색
3-1-1. 시술 전 4D 얼굴 사진 촬영
시술전 사진 촬영
* 정면 빗면 옆면 뒷면 4장이 기본
- 앞면 머리
- 빗면 머리
- 옆면 머리
- 뒷면 머리
6-2-2. 얼굴과 얼굴형
얼굴 크기
얼굴 크기의 기준은 코의 크기
얼 굴
얼굴 윤곽선은 머리카락이 만든다
이마 모양
이마 모양은 혼자만의 디자인 세계
턱선 모양
입체로 보는 옆 디자인이 진짜 미인
6-2-6. 4D 커트
4D커트 도면
고객에게 전문가로 상담 4D커트 도면
얼머리 4D커트
얼굴이 작아 보이게 입체 상담 후 커트
실루엣 4D커트
얼굴과 비례를 보면서 실루엣 4D커트
볼륨 4D커트
볼륨 위치로 이미지 디자인 4D커트
패션 4D커트
- 전체적인 헤어 라인을 4D커트
- 모근 방향 디자인 라인 4D커트
8-1-2. 컨셉 얼굴이미지 설정
기본 사진 촬영
* 일반 사진과 헤어사진이 다른점
* 사진편집 필요 없는 사진 촬영 방법
- 컨셉에 맞는 이미지 연출
- 촬영 순간 눈빛과 컨셉
- 가로와 세로 헤어사진 차이점
- 배경유무에 따른 헤어사진
- 스마트폰 거리 별 사진 촬영
- 스마트 폰 위치 상하 별 사진 촬영
- 핸드폰 사각형 사진과 공간 비율
- 마케팅 사진 촬영 노하우
컨셉 이미지 연출
- 정면 얼굴 사진 촬영
- 빗면 7:3 얼굴 사진 촬영
- 옆면 얼굴 사진 촬영
- 뒷면 얼굴 사진 촬영
8-4-1. 헤어 작품 컨셉 스토리 작성
컨셉 커트 설명
* 컨셉 작품 스토리
* 고객이 알고 싶은 디자인 설명 등록
- 컨셉 / 얼굴 / 시선 / 시술 전 후 등
* Ai작품 설명 솔루션
- 얼굴이미지 컨셉 작품 설명
- 945가지 얼굴 형 분석 설명
- 커트 시술 과정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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