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헤어샵은 나눔 공유 철학 -영상-

제목 : 공유헤어샵은 나눔 공유 철학 -영상-

작성자 : 0u1

컨셉커트
공유헤어샵은 나눔 공유 철학
★ 원장님이 이 내용을 보고 있다면
이미 성공할 마인드를 갖고 있습니다.
아마 머리를 잘하고 감각이 좋을겁니다.
단지 아직 방법을 찾지 못한겁니다.
원장님!!
미용은 힘들지만 재밌고 신나는 놀이입니다.
원장님 "공유샵인샵"을 추천합니다.

* 많은 원장님이 공유샵을 문의합니다
- 헤어샵에 헤어쌤이 많으면 좋겠다.
- 샵 공간을 효율적으로 쓰고 싶다.
- 신규고객이 조금 더 왔으면 좋겠다.
- 헤어샵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 싶다.
- 매출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다.

우리나라 미용실 문제점
- 미용실이 많다.
- 커트 가격이 싸다.
- 고객 방문율이 낮다.
-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신규고객이 적다
원장님이 본 헤어쌤 문제점
- 헤어디자이너가 열정이 적다.
- 쌤 관리가 너무 힘들다.
- 신규고객이 적어서 부담스럽다.

미용실 오픈 문제점 (2019 년도)
* 미용업 종 폐업률
- 네일샵 20.8%
- 피부관리실은 32.3%
- 미용실은 19.6%가 창업 1년 내 폐업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 미용실 1년차 폐업률은 20%
- 5년차 폐업률은 53.9%로 집계되었다
- 5년 이상 샵 운영 시 최고의 원장쌤

★ 현재 미용업 종사자
- 미용업 종사자 23만여명
- 18만명이 4인 이하 영세 사업장에서 근무 (약 80%)
- 60~70%가 나홀로 미용실
- 주 6일, 60시간에 달하는 노동에 매출이 적다.
★ 프랜차이즈 미용매출 분석
- 월세, 관리비, 미용 재료 등 비용 30%
- 지점 원장 10% 전 후 수익 률
- 프랜차이즈 본부 직영점 10% 정도
- 헤어쌤 인건비 40% 정도
단골 고객을 확보한 디자이너가 30대 중반 무렵이 되면 개인 미용실을 차려 독립하는 것이 보통이다.

원장님이 "공유헤어샵"을 지금하면....
- 미용요금을 합리적으로 받는다.
- 원장님이 신규고객 걱정을 하지 않는다.
- 직원 관리를 하지 않아 스트레스가 없다.
-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있다.
- 안정적인 수입을 추가로 올릴 수있다.
- 지금 바로 할수 있다.

공유헤어샵 문제점
- 샵인샵 쌤을 구하기가 하늘의 별이다.

원장님에게 '공유헤어샵'을 강추합니다.
1. 원장님 작품을 공유해 SNS 마케팅을 대행해 줍니다.
2. 공유샵 헤어쌤을 소개합니다.
3. "헤어매칭앱"으로 헤어쌤을 특별 관리합니다.
4. 공유샵 쌤에게 "신규고객 매칭"을 지원합니다
5. 지금 바로 해야 할 수있습니다.

공유샵에서 일하고 싶은 헤어쌤 특징
- 본인 실력에 자신이 있는 이들이 많다.
-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 SNS 마케팅을 잘한다.

#공유헤어샵 헤어쌤 구직 조건
- 샵에서 신규고객 마케팅을 위한 장소 지원
- 헤어 제품및 세무 업무 대행 (행복한 미용)
- 쌤 개인 전속 "헤어에이전시" 협약
- 샵을 위한 합리적인 매출 %로 계약

★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주세요.
함께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옆에 샵보다 먼저 좋은 쌤을 선택하세요.
기회가 왔을때 먼저 해야 합니다.
구독과 전화 상담 부탁합니다.
상 담 문 의 010-8304-8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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